로그인    회원가입
주문조회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싼타마을은 광고기획, 인쇄, 광고상품을 전문으로 제조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난 20여년동안 인쇄, 광고업을 운영하면서 많은 제약조건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나름의 성장과 발전을 해 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저희 싼타마을은 영세성의 탈피와 규모의 이익을 실현하기위해 지금까지 경험해온 업계의 현실을 토대로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기획에 사용되는 사진 및 그래픽자료들을 400,000여점(1억5천만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진 한 컷 대여하는 비용이 적게는2~3십만원에서 몇백만원 하는 자료들을 그러한 비용의 지불없이 일을 하므로써 비용, 시간의 절감과 광고상품의 가격인하를 할 수 있어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싼타마을에서는 전국적인 지사망을 구축하고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통하여 광고주의 수를 무한으로 확장하였습니다. 싼타마을만의 고유한 광고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전국적인 지사망과 인터넷을 통하여 유통시키므로써 대량제작으로 인한 원가절감과 균질한 품질의 향상, 저비용을 실현하였습니다.


좀더 나은 품질과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소통을 위해 전자상거래와 오프라인매장, 제본공장 직영운영으로 준비된 기획과 기획의 품질을 높일 수 있으며, 광고주가 디자인 샘플을 선택하고 내용을 제시하면 즉시 광고주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고 그것을 PDF로 고객에게 전달하므로 광고주는 납품받게될 광고상품을 컴퓨터의 모니터 또는 프린트하여 모든내용을 판단하고 수정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의사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상품을 제작하는데 디자인과 교정에 있어 사람이 직접 오가는 시간과 경비를 절약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유비컴 싼타마을은 성장 중입니다. 발전하는 디지털인쇄업계의 선두주자로 다양한 제조방법과 기획을 요구하시는 분들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 열심히 상품개발을 하며 제조에 힘쓸 것을 약속드립니다. 발전하려면 많은 관심과 격려, 믿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함께 일하는 직원들도 많은 성장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회사를 경영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일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고객의 충고를 겸허히 받아들일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 유비컴 | 대표자(성명):정우화 l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우화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202-15-66219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중구06917호 출판 301-2007-051
전화 : 02-2263-4886 | Fax : 02-2263-1135
주소: 서울시 중구 필동2가 10번지 충무빌딩 별관9102호

Contact Us:Email:santa4886@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2008 싼타마을 All rights reserved.